문동은역이 제일 어렵게 느껴지고 제일 잘한거같음 빌런들도 다 잘한거 아는데 그런 분노하고 욕하고 감정폭발하는거보다 그걸 상대하고 절제하는게 진짜 어렵고 티 안나는 역이라 여겨서 문동은 캐릭이 진짜 어려위보임 그리고 하도영역 배우도 그런 절제역 진짜 잘한거같음 개취로 성인 박연진 연기는 너무 내스타일 아니였어
잡담 더글로리 다 봤다 개취로 연기는
4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