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도련님할배라는 단어 너무 폭력적이다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5398937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203 https://x.com/i/status/2069611461077553301짹에서 보고 웃겨서 들고옴 ㅋㅋㅋㅋ근데 할배를 설명하기에 너무 적절한 말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