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윤이가 나중에 얼음냉장고 개발 성공으로 세움전자를 크게 살려내는건가?
시우랑 같이?
그리고 드라마 끝날때즘 삼성에서 찐으로 판매하고??
그냥 왜 얼음공주일까 깊생하다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