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작품 방송까지 1년쯤 될것 같은데 그때까진 별 떡밥 없어도 공백기라곤 안해? 어쨌든 촬영은 하고있으니까?
잡담 배우가 몇개월정도 촬영하는 기간은 공백기로 안치지?
490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작품 방송까지 1년쯤 될것 같은데 그때까진 별 떡밥 없어도 공백기라곤 안해? 어쨌든 촬영은 하고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