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작품 방송까지 1년쯤 될것 같은데 그때까진 별 떡밥 없어도 공백기라곤 안해? 어쨌든 촬영은 하고있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BMI 29에 당화혈색소도 당뇨 전 단계인데 보험 안 된다니...
- 15:16
- 조회 0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 가지고 긁는거 보면 미용목적 아닌 사람들한테도 지랄하던데 뭐
- 15:16
- 조회 1
- 잡담
-
- 확실히 정상체중이고 살아가는데 별 문제없는 체중들이 저런 약 하는거 많이 봐서
- 15:15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차세계가 질투안할수가 없는게
- 15:15
- 조회 40
- 잡담
-
- 걍 야채많이먹고 단백질 챙겨먹는 삶 나 체질에 맞는듯? 오히려 좋아! 이렇게 한달하고
- 15:15
- 조회 25
- 잡담
-
- 위고비가 위 활동을 줄여서 소화를 늦추는 거라고..?
- 15:15
- 조회 89
- 잡담
-
- ㅇㄷㅂ 나 검은콩 낫또 샀어 검은콩은 처음이라
- 15:14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서로서로가 든든 할 것 같아서 좋음
- 15:14
- 조회 59
- 잡담
-
- 나혼산 류혜영편 보는데 웃김ㅋㅋㅋ
- 15:14
- 조회 39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추악한?못된? 심보를 새삼 더 느끼고 있음
- 15:14
- 조회 52
- 잡담
-
- 마운자로 맞고 17~18키로 뺌
- 15:14
- 조회 1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문 차세계를 보며 1화 세계가 서리보며 어떤 심정이었는지 납득완
- 15:14
- 조회 30
- 잡담
-
- 당뇨 비만 치료제로 나왔으니 진짜 필요한 사람이 맞자
- 15:14
- 조회 20
- 잡담
-
- 원래 식욕 없고 입맛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주사효과를 맨날 느끼고 사는걸까?
- 15:14
- 조회 22
- 잡담
-
- ㅇㄷㅂ 손님에 관해 뭔말하는거 안좋아보이는데
- 15:14
- 조회 39
- 잡담
-
- 난 진짜 단순한 이유로 위고비 마운자로 못함
- 15:13
- 조회 52
- 잡담
-
- 강회장 재경도 회사운영할 그릇은 못되는구만
- 15:13
- 조회 26
- 잡담
-
- 갑상선 문제있어도 마운자로 못맞던데
- 15:13
- 조회 64
- 잡담
-
- 근데 나같경 살은 급격하게 찌고 급격하게 빠지고 이러진않던데
- 15:13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찐으로 식단하고 운동해서 뺀 사람들한테도 죄다 위고비 마운자로 타령하는 사람들 많아서
- 15:13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