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가서 그 홍위 유배지 숙소에서 찍으면 대박일 것 같지 않냐...
물론 둘이서만 찍는 게 아니니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영월도 찍기 좋잖아
강가에서 다슬기 잡고 산초나물 다듬고 해서 먹으면..
왕사남 덬이라 이런 소취도 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왕사남 출연진들끼리 뭔가 예능 찍으며 거기서 해도 좋을 것 같아
물론 둘이서만 찍는 게 아니니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영월도 찍기 좋잖아
강가에서 다슬기 잡고 산초나물 다듬고 해서 먹으면..
왕사남 덬이라 이런 소취도 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왕사남 출연진들끼리 뭔가 예능 찍으며 거기서 해도 좋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