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보는데 강오수 캐한테 이입은 안되는데 https://theqoo.net/dyb/4255366191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80 1롤 캐로 둔거 잘한거같단 생각은 듦그래서 강오수가 더 추악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