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출근 옆에 앉았을 때 지윤이가 불편해 했던게 생각나서 서서 가는 건가? https://theqoo.net/dyb/4255344830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165 시우 인텁 보고 나니까 약간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고 ㅋㅋ 근데 더 불편하게 만들고 있어 시우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