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진짜 정지선 잘 지키고 식당에서 밥먹고 나오면서 인사하고 장볼때도 양보해준 사람에게 인사하고 https://theqoo.net/dyb/4255334122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501 자기 기분 안좋다고 탕비실 없애라고 하고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