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은 여주가 킬러고 킬러조직(?) 직원들이랑 킬러 생활하는 게 중점이었는데 드라마는 남편이 2롤 같네 좀 아쉽..
잡담 유부녀킬러는 남편 비중을 많이 키운건가?
21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작은 여주가 킬러고 킬러조직(?) 직원들이랑 킬러 생활하는 게 중점이었는데 드라마는 남편이 2롤 같네 좀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