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참교육 2화 김무열 자동차씬 학생들 감탄하는거 찐반응이래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200
옥진욱은 극 중 교권보호국 감독관 나화진 역을 맡은 김무열과의 차량 액션신 촬영 당시를 돌이켜봤다. 옥진욱은 "전체적인 전경을 딸 때는 스턴트 배우가 촬영했는데, 김무열 선배가 직접 운전을 하신 장면이 있었다. 근데 사전에 직접 운전하실지 몰랐다. 얼굴 나오면 장면을 촬영하는데 갑자기 김무열 선배가 기어봉을 만지시더니 그대로 달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정말 놀랐다. 그래서 자동차신에서 놀란 표정이 더 리얼하게 나왔다. 이후 직접 운전하신 이유를 물어봤더니 그냥 담담하게 '액션 많이 해서 그랬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또한 옥진욱은 "그때 차 문이 없었다. 그래도 옆에 덩치가 있는 유태주 형이 앉아 있어서 나는 안전했다"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옥진욱은 "차량신 후 학생들 반응은 원래 그게 아니었다. 그냥 웅성거리는 거였는데, 김무열 선배 운전 후 감탄과 박수가 터져 나왔다. 그래서 현장에서 그런 반응으로 바뀌었다"는 비하인드도 전했다.

또한 옥진욱은 촬영장에서 지켜본 김무열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표했다. 그는 "선배님 정말 너무 좋으시다. 물론 나쁜 분을 만나 뵌 적도 없지만, 유독 좋았다"며 "(작품 속에서) 매번 학교가 바뀌실 테고 많은 배우들도 만나실 텐데, 저희 20~30명 이름을 불러주시려고 하고, 기억하려고 해주셨다. 또 쉬는 시간마다 저희랑 얘기하고 같이 녹아있길 원하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도 저런 선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이 들게 하는 분이었다"고 덧붙였다.

김무열의 남다른 액션 노하우와 탄탄한 피지컬에 대한 감탄도 아끼지 않았다. 옥진욱은 "액션 진짜 잘하신다. 실제로 아프지 않게 툭 터치하는데, 세게 때리는 거 같은 노하우가 있으셨다. 대단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몸도 진짜 좋으시더라. 운동을 얼마나 오래 하셨으면"이라며 김무열의 철저한 자기관리에 놀라움을 표했다.


https://naver.me/5LQptAih


김무열 여러모로 진짜 대단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멋진신세계 단편 2부작이라도 스핀오프 보고싶다... 쌍방삽질 존맛일텐데 ㅠㅠㅠㅠㅠ
    • 15:30
    • 조회 1
    • 잡담
    • ㅇㄷㅂ 연유러스크 진짜 존맛탱이다....
    • 15:30
    • 조회 1
    • 잡담
    • 마운자로 맞겠다 생각하면 최소 1년은 맞을 생각으로 비용 미리 준비해
    • 15:30
    • 조회 1
    • 잡담
    • 마운자로 위고비 맞으면 안되는 사람 알려줌
    • 15:29
    • 조회 125
    • 잡담
    5
    • 마이데몬 촬영쉴때 이러고 노는 배우들 처음 봨ㅋㅋㅋ
    • 15:29
    • 조회 57
    • 잡담
    1
    • 근데 나 밥먹는양 조금 줄이니까 살 바로 빠지던데
    • 15:28
    • 조회 86
    • 잡담
    4
    • 난 운동 한다면 필라테스 하고 싶은데 이건 살 빠지는 운동은 아니지?
    • 15:28
    • 조회 43
    • 잡담
    4
    • 호르몬때문에 계속 피임약 먹는 중인데 위고비 해도 되나
    • 15:28
    • 조회 14
    • 잡담
    1
    • 멋진신세계 새삼 할아버지한테 따박따박 대드는 재벌남주도 처음보는거 같음
    • 15:28
    • 조회 76
    • 잡담
    3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진짜 드라마화 하기 좋지 않냐 작가님 해줘요!!
    • 15:28
    • 조회 28
    • 잡담
    1
    • 나는 내가 평생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인 줄 알았음
    • 15:27
    • 조회 46
    • 잡담
    • 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전환
    • 15:27
    • 조회 190
    • 스퀘어
    •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하면 하루 0.3kg씩 빠지다가 한끼 잘 먹으면 갑자기 1kg 늘어나는거
    • 15:27
    • 조회 50
    • 잡담
    • 난 크게 식욕이 없을때가 많아서 살빼긴했는데 식욕많으면 진짜 힘들거같긴함...
    • 15:26
    • 조회 47
    • 잡담
    3
    • 근데 식단 안하면 다시 돌아온다는건 뭐야
    • 15:26
    • 조회 138
    • 잡담
    7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 나왔는데 자문 : 이현 강단심 해놔도 웃길듯
    • 15:26
    • 조회 79
    • 잡담
    2
    • 원더풀스 죽고 못사는 관계가 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다고
    • 15:26
    • 조회 21
    • 잡담
    1
  • 3
    • 원더풀스 오랜만에 봐서 이런 텐션이였다니
    • 15:25
    • 조회 35
    • 잡담
    1
    • 멋진신세계 14화에서 박물관 재회 흐름 개좋았음
    • 15:25
    • 조회 7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