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밥먹으러 가서 서리가 잘생긴 얼굴로 세계 쳐다보는거랑
둘 재회했을때 세계가 아련하게 눈가 붉어져서 쳐다보는거랑 서리가 또 잘생긴 얼굴로 쳐다보는거
너무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밥먹으러 가서 서리가 잘생긴 얼굴로 세계 쳐다보는거랑
둘 재회했을때 세계가 아련하게 눈가 붉어져서 쳐다보는거랑 서리가 또 잘생긴 얼굴로 쳐다보는거
너무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