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초반 제외 ㅋㅋ) 항상 운정이한테 헤헤 거리다가 이래서 뭔가 색다름
물론 이 씬도 바로 뒤에 콧물 닦고 바로 내 살길은 내가 찾는다 똔개 모드로 ㅋㅋㅋㅋㅋㅋ돌아오긴 했지만 채니 찐으로 화내는거 귀해서 좋음ㅋㅋㅋㅋ
https://x.com/eunbining0904__/status/2067998989950263558?s=46
물론 이 씬도 바로 뒤에 콧물 닦고 바로 내 살길은 내가 찾는다 똔개 모드로 ㅋㅋㅋㅋㅋㅋ돌아오긴 했지만 채니 찐으로 화내는거 귀해서 좋음ㅋㅋㅋㅋ
https://x.com/eunbining0904__/status/2067998989950263558?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