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드는 완결 나면 본다 하는데 초반만 잘쓴게 많아서 완결 나도 안보게 되는 거 같고 ott로 한번에 풀리는거만 보게돼 그건 스포없이 빨리 넘길 수 있으니까
잡담 나같경 그나마 ott 생기고 드라마 보는 중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동방드는 완결 나면 본다 하는데 초반만 잘쓴게 많아서 완결 나도 안보게 되는 거 같고 ott로 한번에 풀리는거만 보게돼 그건 스포없이 빨리 넘길 수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