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고 텀도 그정도 되니까 유느가 너네는 그 사이에 또 할 말이 이렇게 쌓였냐고 하면 개웃기겠닼ㅋㅋㅋ
잡담 그때 김남길 텀 짧게 또 팬미팅 한다니까 그 사이에 또 할 말이 있어? 이랬는데
32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핑계고 텀도 그정도 되니까 유느가 너네는 그 사이에 또 할 말이 이렇게 쌓였냐고 하면 개웃기겠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