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도 연출도 스토리도 ㅇㅇ 케미는 솔직히 기대했는데 스토리가 밍밍하고 대사들이 별로라 그런지 케미도 안느껴져 내 기준
잡담 내일도출근은 뭔가 다 애매한 느낌
53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미도 연출도 스토리도 ㅇㅇ 케미는 솔직히 기대했는데 스토리가 밍밍하고 대사들이 별로라 그런지 케미도 안느껴져 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