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로 보이니 ..?잘 안보이니..?
안보이면 영상 보고와봐 ...
딱 이 정면컷
이거 유리 안쪽에서 찍어서 세계 머리 쪽 보면 단심이 그림 비치네 ..
나 여태 몰랐는데
모니터 연결해놓고 어두운데서 코앞에서 보다보니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서리가 그림에 갇혀있는데 이걸 그림 시점으로 찍는다고요...?
혹시 나만 뒷북이면 머쓱 ..

캡쳐로 보이니 ..?잘 안보이니..?
안보이면 영상 보고와봐 ...
딱 이 정면컷
이거 유리 안쪽에서 찍어서 세계 머리 쪽 보면 단심이 그림 비치네 ..
나 여태 몰랐는데
모니터 연결해놓고 어두운데서 코앞에서 보다보니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서리가 그림에 갇혀있는데 이걸 그림 시점으로 찍는다고요...?
혹시 나만 뒷북이면 머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