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다살
근데 지금 그 이현단심에 빠져있다가 이현이 유배가는 영상 본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프게 보내긴 좀 그러니까.....
하고 마지막 영상이 죽을래?인게 ㅈㄴ 웃기다고ㅋㅋㅋㅋ
근데 지금 그 이현단심에 빠져있다가 이현이 유배가는 영상 본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프게 보내긴 좀 그러니까.....
하고 마지막 영상이 죽을래?인게 ㅈㄴ 웃기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