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조하는 사람이 말을 더 많이 하는거 아니냐 압박질문도 엄청 하고? 취조당하는 사람은 벌벌 떨면서 대답도 힘겹게 하잖아 그치만 제 기억으로는 안대용보다 신순록이 말 더 많이 한거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