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박지현 재벌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음 https://theqoo.net/dyb/425490172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7 그 형수 이미지랑 그렇게 찰떡일수가 없었다 해야하나 그 나이에 재벌집 사모님 느낌나는것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