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한번에 저렇게 정신 못차리는 남주를 보여줄거면 사창가를 보내질 말았어야지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물론 여주와의 키스는 뭔가 달랐겠지.. 킹치만 하 설득력이 좀 부족하자너..... 시즌1 시즌2 때 뭔가 친구지만 은근히 챙기는 서사 잘 깔아두고... 왜 시즌3를 저렇게 썼지...
잡담 브리저튼3 보면 볼수록 아쉬워.......
1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