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둘 문제라기보다는 내가 드라마에 매력을 못 느끼는게 큰 것 같기도ㅠㅠ 포스터 비주얼합 취향이라 홍보 계속 뜰 때부터 기대했는데 드라마 내용이 재미가 없어.. 사귀자는 말보다 더 설레.. 이런 대사를 생각으로 하는게 아니고 육성으로 하니까 항마력 딸림;; 서인국 대사들도... 모르겠다 나는...ㅋㅋㅋㅋ 그리고 내용이 안 와닿아서 그런가? 둘 비주얼도 합이 별로인 건지 잘 못 찍어주는 건지 큰 감흥이 안생김
잡담 내일도출근 생각보다 주연들 케미를 못느끼겠
457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