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해도 완벽하고 왤케 잘하냐 멋세계에서 이것까지 한다고?싶은 모든 연기를 다 보여줬다고 생각 ..블레,대본집,오스트 다 삼 결말도 여운 너무 남아서 도저히 안살수가 없더라ㅠㅠ이제 눈만 봐도 슬픈 지경 진짜 연기 내 스탈 ㅠㅠ어떻게 이렇게 잘하지 ..
잡담 나 걍 허남준 연기가 재밌어 ..
409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캐해도 완벽하고 왤케 잘하냐 멋세계에서 이것까지 한다고?싶은 모든 연기를 다 보여줬다고 생각 ..블레,대본집,오스트 다 삼 결말도 여운 너무 남아서 도저히 안살수가 없더라ㅠㅠ이제 눈만 봐도 슬픈 지경 진짜 연기 내 스탈 ㅠㅠ어떻게 이렇게 잘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