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미성(?)이라 그런가 하나도 안무서워...... 본방에선 무서우려나 범인이 좀 무서워야 몰입이 될 것 같은데
잡담 결혼의완성 영상 뜬 거 보는데 납치범이 안무서움
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목소리가 미성(?)이라 그런가 하나도 안무서워...... 본방에선 무서우려나 범인이 좀 무서워야 몰입이 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