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나온 좋은친구들 ㅇㅇ 근데 보면서 아 이런 감독이니까 중증이 그렇게 나왔구나(p) 하는 느낌을 받음.. ㅋㅋㅋㅋㅋㅋ 첫작이라더니 성적만 아쉽지 영화는 생각보다 좋네
잡담 중증 감독꺼 영화 봤는데
296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지훈 나온 좋은친구들 ㅇㅇ 근데 보면서 아 이런 감독이니까 중증이 그렇게 나왔구나(p) 하는 느낌을 받음.. ㅋㅋㅋㅋㅋㅋ 첫작이라더니 성적만 아쉽지 영화는 생각보다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