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oIzGlJ
좀 잘해줘도 되냐고 하길래 동정이냐고 되물었더니 우정이라고 하는데
잡담 견우와선녀 이러는데 어떻게 안 좋아하냐고
2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oIzGlJ
좀 잘해줘도 되냐고 하길래 동정이냐고 되물었더니 우정이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