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서도 회장직 차지하려고조선희가 자식들하고 끝장 싸움하고 강회장한데 위해 가하려고 해조선희 친정쪽에서도 강회장 처리하라고 종용하고드라에서만 딱히 순옥내가 진한 건 아닌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