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확실히 자가옵도 고매수려하지만 보통은 아니다 서책 베고 자는거보니 ㅋㅋ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57

세계말대로 궐 한복판에서 처자는거 < 대군이라 ㅆㄱㄴ
서책은 보러 갖고온거같은데 날 좋으니 걍 베고 잠 < 꽉막힌 놈은 아님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

세계말대로 궐 한복판에서 처자는거 < 대군이라 ㅆㄱㄴ
서책은 보러 갖고온거같은데 날 좋으니 걍 베고 잠 < 꽉막힌 놈은 아님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