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작 소설 웹툰 다 봤는데 이건 거의 재창조 수준임
솔직히 원작도 재밌게 보긴 했는데 거기 불호 요소들 몇개 있었던거 드라마에서 싹 다 바꾸고 인물들 구도랑 서사 풍부하게 준거 보고 감탄했어
드라마는 아직 완결 아니긴 하지만 지금까지 기준으로 하면 드라마 각색 진짜 ㅈㄴㅈㄴㅈㄴ 잘 됨
솔직히 원작도 재밌게 보긴 했는데 거기 불호 요소들 몇개 있었던거 드라마에서 싹 다 바꾸고 인물들 구도랑 서사 풍부하게 준거 보고 감탄했어
드라마는 아직 완결 아니긴 하지만 지금까지 기준으로 하면 드라마 각색 진짜 ㅈㄴㅈㄴㅈㄴ 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