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것이 황품과 강회장 ㅋㅋㅋ장나라랑 이준영 나와서..
황품도 중반까지는 견딜만 했는데 후반부터 취향 아닌데 결말 궁금해서 끝까지 봤고
강회장은 순옥드 냄새 안나서 잘보다가 저번주말부터 막장내가 나서 슬슬고민이긴한데 찐준현 결말이 너무너무 궁금하고 배우들 연기 때문에 끝까지 완주할거 같음 아직은 견딜만 하고
황품도 중반까지는 견딜만 했는데 후반부터 취향 아닌데 결말 궁금해서 끝까지 봤고
강회장은 순옥드 냄새 안나서 잘보다가 저번주말부터 막장내가 나서 슬슬고민이긴한데 찐준현 결말이 너무너무 궁금하고 배우들 연기 때문에 끝까지 완주할거 같음 아직은 견딜만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