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까지 보면서 기대했던 분위기가 5화부터는 좀 달라졌는데 뭐 그래도 재밌어서 괜찮았는데 그게 점점 가속화되는 느낌 그게 머냐하면 딱 한마디로 설명을 못했었는데 얼레벌레도 좀 있었던 것 같고 뎡배글들 종합해보면 서서히 퍼지는 순옥드의 향기라서인건지 이미 전개 같은건 될대로 되라 상태인데 전혜진이랑 진구 연기 너무 존잼이라서 끝까지 보긴 할거임
잡담 강회장 재밌어서 계속 볼거긴한데 기대했던거랑은 좀 다르긴함
22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