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캐릭터들이 다 너무 흥미롭다 https://theqoo.net/dyb/425457844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9 다들 각자 서사가 한바가지에 배우들이 연기까지 잘해버리니 캐릭터들 하나하나가 다 너무 입체적으로 보여서 좋아자칫 납작한 악역될뻔했던 쌍디들도 그래서 흥미진진해짐 조연들도 다 너무 좋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