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극초반에 재밌었는데 갑자기는 아니고 서서히 억텐 노잼 돼서 하차 강회장 생각보다 재밌는데 또 생각보다 재미없음 최근 일요일회차 중간에 하차할뻔했는데 일단 다음주 토요일거까진 볼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