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뱀파이어 소재면 너무 판타지적인 느낌도 있고
아름답고 예쁘고 치명적이고 이런 느낌도 있는데 이게 잘 표현되면야 좋지만
까딱하면 오락적이거나 유치하게 느껴질수도 있다봄
근데 지금까지 장재현이 만든 작품 보면 공포+미스테리+기괴함 등 분위기 잘 잡고 갈것 같아서 기대됨
뭔가 뱀파이어 소재면 너무 판타지적인 느낌도 있고
아름답고 예쁘고 치명적이고 이런 느낌도 있는데 이게 잘 표현되면야 좋지만
까딱하면 오락적이거나 유치하게 느껴질수도 있다봄
근데 지금까지 장재현이 만든 작품 보면 공포+미스테리+기괴함 등 분위기 잘 잡고 갈것 같아서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