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이런거 안오는건 별 신경 안쓰이는데 달에 오천원씩 내고 하는데 한두번만 오는거보면 좀 너무하긴함 이런 배우들 은근 많았어서 주어없음..
잡담 근데 배우 유료 소통 잘 안올거면 아예 안했으면 좋겠음
1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위버스 이런거 안오는건 별 신경 안쓰이는데 달에 오천원씩 내고 하는데 한두번만 오는거보면 좀 너무하긴함 이런 배우들 은근 많았어서 주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