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들이 눈을 떼지도 못하고 계속 서로만 빤히 보고 있어야하는 그런 거근데 죽으면 리셋돼서 처음부터 시작이라 아이컨택만 99번째니까 99번째 다시 시작한 상황인 거지 그럼 남주랑 계~~~~~속 쳐다보고 있어야하니까 그건 그거대로 세계가 싫어하겠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