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XSerEehttps://img.theqoo.net/poVwhJ성재본 휀걸이 틔타에서 처음 쓴걸로 알고 있는데 이젠 공식도 취랄이라고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할 단어가 없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