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드장인 만큼이나 해피도 잘쓰는게 쉽지 않은데벼랑끝 망사를 현단심으로 캐크게 부활시키심드라마 끝났는데요 다시 시작했습니다 수준메인 서브 망사를 이렇게까지 잘 말아줄수 있냐..운전으로 치면 엑셀 후진 비행까지 다 한 격이라고봐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