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처음이라 알못인데 그냥 내 생각을 말하자면성사만 된다면 물질적 특전이 아니라 뭔가 팬들이 엄청 좋아할 무언가가 있을거 같아 대본집이랑 오스트만 봐도 기대이상인데 블레는 얼마나<<가 내 생각이라ㅋㅋㅋ 결론은 블레 되면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