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만큼은 아니지만 흑백요리사가 중화권쪽에서 잘되서 냉부를 스핀오프처럼 보다가 자리잡은 팬층이 좀 있음그래서 흑백 나온 셰프들도 해외로 행사도 가고 팬미팅도 하고 광고도 찍고 그럼냉부는 젭티 진짜 끝끝내 망해도 ip 팔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