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감배 첫 블레라는 의미도 있어서 우리 이만큼 잘봤고 덕분에 좋았다는거 알려주고 싶은 마음도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몰라도 드덕들의 최고 표현(?)이 블레 성사 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