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이런건 솔직히 어디서든 사가서 계속될거같은데 https://theqoo.net/dyb/4254281708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277 넷플 흑백이랑 뭔가 연관지어져서 셰프들이나 방송 아이피 자체가 엄청 수익성 커진거 같아서 넷플에서라도 사가서 제작할거같음 근데 그런게 아닌데 또 어느정도 대중성은 있는 예능들이 진짜 애매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