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흑백이랑 뭔가 연관지어져서 셰프들이나 방송 아이피 자체가 엄청 수익성 커진거 같아서 넷플에서라도 사가서 제작할거같음 근데 그런게 아닌데 또 어느정도 대중성은 있는 예능들이 진짜 애매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