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수 추이는 (옛날 기준으로) 괜찮은 거에 비해... 최소수량 확정 공지 안 올라오는 것도 그렇고
요즘에 블레 나오기 좀 힘들기도 하고...
간 보고 있는 사람이나 염탐만 하는 사람 생각보다 많은 거 같음
블레의 필요성을 눈에 불을 켜고 떠들어야 겨우 성사될까 말까 아닐까 싶어
안정권 아닌 거 같음
요즘에 블레 나오기 좀 힘들기도 하고...
간 보고 있는 사람이나 염탐만 하는 사람 생각보다 많은 거 같음
블레의 필요성을 눈에 불을 켜고 떠들어야 겨우 성사될까 말까 아닐까 싶어
안정권 아닌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