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 베어물 때마다 씨가 씹혀.................. 맛은 있는데 미치겠음 씨 다 골라내고 먹으려면 한 한시간 걸릴 것 같아
잡담 ㅇㄷㅂ 컷팅된 수박을 주문했는데 이게 수박인지 씨박인지 헷갈림
8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입 베어물 때마다 씨가 씹혀.................. 맛은 있는데 미치겠음 씨 다 골라내고 먹으려면 한 한시간 걸릴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