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생활하느라 카페에 몇일있었는게 겁나봄 그것도 무슨 걍 외노자들 그런 느낌이 아니라 외국인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임 백인 흑인 남미쪽인종 등 되게 다양.. 우리 서울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