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공장 같은 곳에서만 외국인이 일하는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홀서빙부터 일반 서비스직에도 외국인들 엄청 보이더라 그것도 인종 상관없이
잡담 ㅇㄷㅂ 최근 몇년 관광객 뿐 아니라 거주 외국인들 엄청 많아졌다고 느낀게
1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는 공장 같은 곳에서만 외국인이 일하는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홀서빙부터 일반 서비스직에도 외국인들 엄청 보이더라 그것도 인종 상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