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ㅉ어리둥절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멀푸봄 준이네 집 꼬라지 무슨 일이냐
- 15:41
- 조회 3
- 잡담
-
- 저번에 보니까 젭티 인수할수있는 회사들도 다 힘들댔음.....
- 15:41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습멘터리 보면 블레 안살수없음 ㄹㅇ로
- 15:41
- 조회 15
- 잡담
-
- 젭티 lpga 골프 중계료도 못내서 소송걸렸대
- 15:40
- 조회 56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 좋아 좋은데 🫣
- 15:40
- 조회 14
- 잡담
-
- 젭티 사장 내려올지 궁금하네
- 15:40
- 조회 33
- 잡담
-
- 기시에는 대본 완성도와 장마 시즌 등을 고려해 약 한 달간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 15:40
- 조회 63
- 잡담
-
- 내일도출근 스틸 보니깐 2화 빨리 보고싶다
- 15:40
- 조회 18
- 잡담
-
- 마이데몬 코멘터리 존나 재밌다 블레
- 15:39
- 조회 16
- 잡담
-
- 양세종 얼굴이 왜이렇게 부었지
- 15:39
- 조회 203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독님 코멘 스브스 코멘터리보고부터 염불외기 시작함 나 들어야돼 ㅠㅠ
- 15:39
- 조회 43
- 잡담
-
- 젭티 중계권도 돈 아직 다 안 낸거지???
- 15:39
- 조회 54
- 잡담
-
- 만약 젭티 재무건전성 회복 안 돼서 올해 재승인 못 받으면 그날 채널 자체가 사라지는거야?
- 15:39
- 조회 53
- 잡담
-
- SLL 투자한 텐센트도 돈안되서 지분 내다팔려고 난리인데
- 15:38
- 조회 67
- 잡담
-
- ㅇㄷㅂ 올공 시위 궁금한게 거기 경찰들도 솔직히 1찍 극우성향인 사람들 있을거아냐
- 15:38
- 조회 53
- 잡담
-
- 신의구슬은 다 찍은거고 칸에서 선공개도 했는데
- 15:38
- 조회 64
- 잡담
-
- 나도 멍청한 편이라 말 못보태지만 젭티 어디로 팔려가네 하는 애들 중에
- 15:38
- 조회 47
- 잡담
-
- 젭티드는 아직까진 문제없는거 맞아?
- 15:37
- 조회 174
- 잡담
-
- 롯시씨집은 모기업이 다른분야로 메꾸는데 메가는 못해서 더 타격이 큰건가?
- 15:37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어 빽도는 없어
- 15:37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