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대 싸잡는게 좋다는게 아니라...같은 이상한 행동이어도 나이따라 다르게 보이는걸 어쩌겟음...누군가 나를 그렇게 봐도 ㅇㅇ
잡담 난 나이가 아예 상관없고 다 똑같다고 생각하지않음
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잇대 싸잡는게 좋다는게 아니라...같은 이상한 행동이어도 나이따라 다르게 보이는걸 어쩌겟음...누군가 나를 그렇게 봐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