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대 싸잡는게 좋다는게 아니라...같은 이상한 행동이어도 나이따라 다르게 보이는걸 어쩌겟음...누군가 나를 그렇게 봐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급 궁금한게 중계권 진행했던 직원들은 어케 됐을까?
- 15:24
- 조회 1
- 잡담
-
- 냉부이런건 솔직히 어디서든 사가서 계속될거같은데
- 15:24
- 조회 18
- 잡담
-
- 젭티 걍 그만큼 지금 돈이 아예 없는거같아서 드라마도 걱정되긴함
- 15:24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짜 어마어마한 자신감이 있는가봐. 대리석, 단단해서 다친다는 둥.
- 15:24
- 조회 28
- 잡담
-
- 문가영 판타지오 공입 떴네
- 15:24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갑자기 블레 너무 갖고싶어서 걱정돼ㅠㅠㅋㅋㅋㅋㅋ
- 15:23
- 조회 46
- 잡담
-
- 예능이 젤 알짜배기긴하지
- 15:23
- 조회 56
- 잡담
-
- 프리도 프린데 팀에 소속되있던 사람도 일 다시 구해야 하는 상황이네 ㅠㅠ
- 15:23
- 조회 25
- 잡담
-
- 김신영 이제 아형 들어간건데 ㅠㅠ
- 15:23
- 조회 100
- 잡담
-
- 젭티는 여기저기 직원썰이라고 올라온느것들이
- 15:23
- 조회 86
- 잡담
-
- 젭티 월드컵중계나가신분들도 체류비 다 갠카쓴다는데
- 15:22
- 조회 58
- 잡담
-
- 오싹한 연애 옹성우 냉정한 줄 알았더니
- 15:22
- 조회 56
- 잡담
-
- 인간구미호는 오늘도 촬영 중이래
- 15:22
- 조회 118
- 잡담
-
- 회생 절차까지 신청한 곳에서... 어떻게 돈을 구해다
- 15:22
- 조회 77
- 잡담
-
- 이번주 한블리랑 역사예능하는거 결방하고 월드컵 재방 돌린다더니....
- 15:21
- 조회 44
- 잡담
-
- 아형도 중단이라는 거 충격
- 15:21
- 조회 291
- 잡담
-
- 주식창 보니 갑갑해짐
- 15:21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댓에 어떤 덬이ㅋㅋㅋㅋ
- 15:21
- 조회 2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작감배 인터뷰 들어야겠다 블레 사자ㅜㅜ
- 15:21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블레 처음 사봐서 그러는데 보통 확정 공지가 얼마만에 뜨는데? 지금 많이 늦는거야?
- 15:21
- 조회 137
- 잡담